[파페치 직구] 파페치 할인코드 직구방법 가이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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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페치 직구방법은 매우 간단합니다.

우선 한국사람들 위해 언어가 한글로 되어 있어서 쉽게 구매를 할수 있도록 했습니다.

 

세계 패션시장에 새로운 방향을 제시하고, 끊임없는 패션 동력을 부여한 끼와 재능으로 똘똘 뭉친 아시아 디자이너들과 마주했다. ‘스트릿 패션은 한국’을 가능하게 해준 감각 넘치는 한국인 디자이너는 물론이고, 하이패션 런웨이의 샛별처럼 떠오른 중국의 쿠튀르 디자이너와 트렌드의 유토피아라 불리는 일본의 개성 충만한 디자이너까지. 이들이 있기에 전 세계 패션 팬들은 아시아의 패션위크를 기다리고, 이들의 새로운 컬렉션을 갈망한다. 이들 디자이너가 전하는 아시아 패션 시장의 흐름과 컬렉션 이야기를 공개한다

 

 

GVGV 브랜드를 세 단어로 설명한다면.
문화, 개성있는, 중성적인

패션 브랜드 런칭하게 된 계기와 브랜드를 이끌어온 노하우가 궁금하다.
브랜드를 런칭한게 벌써 17년이나 되었다는 걸 최근에서야 깨달았다. 큰 계획을 세우고 행동했다기 보다는, 상황에 따라 자연스레 대처하고, 그때 그때 어울리는 컬렉션을 선보이면서 시간을 보낸 게 아니었나 싶다.

아시아에서 패션 디자이너로 활동하는 데 장점을 꼽는다면.
대체로 일본사람들은 패션에 대해 관심이 많다. 그래서인지 아직 알려지지 않은 신진 디자이너 브랜드를 시도하는 사람들도 적지 않다.

지난 17년간 일본 패션시장에 참 많은 변화가 있었을 것 같다.
가장 큰 변화라면 인터넷과 소셜미디어가 아닐까 싶다. 지구 반대편에서 진행되는 컬렉션도 원한다면 언제든 바로 확인할 수 있으니까. 실시간으로 패션 트렌드를 접하고 또 구매할 수 있다는 게 놀랍지 않은가.

 

파페치 직구 파세타즘(Facetasm) 브랜드 할인코드

 

 

파페치 직구 파세타즘(Facetasm)  브랜드를 세 단어로 설명한다면.
독립적인, 다방면적인, 도쿄

나에게 영감을 주는 것들.
도쿄의 일상에서 영감을 받는다. 틀에서 벗어난, 용감하고 자유로운 마음가짐 또한 중요하다고 생각한다.

일본 패션이 특별한 이유.
도쿄는 매우 독특한 매력을 느낄 수 있는 곳이다. 기본을 중요시하지만, 뭐든 트렌드를 이끌어내는 도시라고 할까.

브랜드의 DNA가 궁금하다.
카테고리에 끼워 맞추는건 원하지 않는다. 스트릿패션부터 하이패션까지 모두 유효한, 변신이 자유로운, 카멜레온 같은 브랜드가 되는 것이 목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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